LG 유플러스 U+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단축번호 정리
LG 유플러스는 국내 유선회선 점유율 약 30%를 차지하며 SKT에 이어 2위를 기록하고 있는 통신사입니다. 이번 글에서 LG U+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번호 및 운영시간에 대하여 정리해 보겠습니다.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LG U+ 고객센터 유선 전화번호는 총 3가지인데요. 유심이 장착된 스마트폰에서는 114로 전화하면 무료 통화가 지원됩니다.
1. 유심 있다면: '114' 전화(무료)
2. 유심 없다면:
1) '1544-0010' 전화(유료)
2) '080-019-7000' 전화(무료)
운영시간
LG U+ 고객센터 공식 운영시간은 평일 기준 09:00 ~ 18:00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도 운영하긴 하지만 제한된 서비스만 제공됩니다.
일시 | 시간 | 서비스 |
평일 | 09:00 ~ 18:00 |
ALL |
평일 저녁 |
18:00 ~ 22:00 |
분실 정지 및 통화 품질 상담 |
주말 및 공휴일 |
09:00 ~ 22:00 |
분실 정지 및 통화 품질 상담 |
※휴대폰 분실의 경우 운영시간 관계없이 처리 가능
※LG헬로모바일 알뜰폰 데이터 무제한 가성비 요금제 추천
LG U+ 고객센터 단축번호
가입자 번호로 통화 시
LG 유플러스 가입된 번호의 스마트폰으로 고객센터 전화 시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1번: 누르면 ARS
▶2번: AI 상담사 연결
▶3번: 눈으로 보는 ARS
다음은 1번 누르면 ARS를 선택하는 경우 단축 번호입니다.
단축번호 | 상담 업무 |
0번 | 상담사 연결 |
1번 | 요금확인, 납부확인, 납부방법 변경, 휴대폰 결제 |
2번 | 요금제, 요일할인, 데이터 옵션, 부가서비스 |
3번 | 휴대폰 정지, 분실 파손, 통화품질 |
4번 | 해외로밍 |
5번 | 기기변경, 약정기간 |
7번 | 필요서류, 기타안내 |
9번 | 납부확인서 이메일 & 팩스 받기 |
* | 다시 듣기 |
따라서 상담사를 연결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단축번호를 누르면 즉시 연결됩니다.
▶LG U+ 고객센터 전화 → 1번 → 0번
미가입자 통화 시
LG 유플러스 가입되지 않은 스마트폰이나 일반전화로 LG U+ 고객센터 전화하는 경우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축번호 | 상담 업무 |
0번 | 상담사 연결 |
1번 | 휴대폰 신규 가입 |
2번 | 분실 파손 문의 |
3번 | 인터넷 TV 홈 상품 문의 |
※ 이 글과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포스팅
[함께 보기] - 스마트폰 세균 화장실 변기보다 심하다?! 올바른 휴대폰 소독 방법
[함께 보기] - 갤럭시 실시간 통역, 카메라 등 AI 기능 10가지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