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웹툰 추천! 1탄 (내 맘대로 웹툰 순위, 네이버웹툰)

by Kongnamu 2022. 11. 15.
반응형

내 맘대로 웹툰 순위, 내맘내순 웹툰 1탄입니다. 본 글의 의견은 37살 남성의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임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네이버 웹툰(미완결) 소개합니다.

 

전지적독자시점 (소설형)

수요웹툰 / 연재중

전지적 독자 시점 / 출저=네이버
전지적 독자 시점 / 출저=네이버

"오직 나만이, 이 세계의 결말을 알고 있다"

1위는 누적 조회 수 1억뷰를 자랑하는 인기 판타지 웹소설 원작의 전지적 독자시점입니다. 웹소설의 인기를 바탕으로 웹툰으로 제작되었는데 명실상부 네이버 수요웹툰 1위를 항상 지키고 있는 최고의 웹툰이죠. 특히 소설과 웹툰의 싱크로율이 무척 뛰어나 이미 웹소설 완결까지 완주한 독자들도 사랑하는 웹툰이며 소설을 읽지 않은 저 같은 독자들도 방대한 스케일과 뛰어난 작화 그리고 "전지적 독자 시점"이라는 제목처럼 내가 주인공 시점으로 웹툰 속에 존재하는 듯한 기분까지 들게 만드는 매력을 지닌 웹툰입니다. 

전지적독자시점-네이버웹툰

 

투신전생기 (회귀형)

일요웹툰 / 연재중

투신전생기 / 출저=네이버
투신전생기 / 출저=네이버

"신들에게 빅 엿을 날린 역대급 투신이 온다"

2위는 투신전생기입니다. 이 웹툰을 보는 많은 사람들이 전지적독자시점 처럼 원작 소설을 찾고 있지만 100% 웹툰이 원작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뛰어나고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한 웹툰이며 화려한 전투신 마저도 매력이 넘치는 웹툰입니다. 신들과의 전쟁에세 패배한 주인공 제피르가 신들의 재미를 위해 회귀하게 되어 다시 성장하고 동료를 만나며 신과 대적하게 되는 이야기로 현재 시즌1 종료 후 휴재 중이며 22년 11월 경 시즌2가 연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데드퀸 (곤충 재난형)

금요웹툰 / 연재중

데드퀸 / 출저=네이버
데드퀸 / 출저=네이버

"이번에는 인간이 멸종할 차례?"

하이브 세계관의 마지막 시리즈 데드퀸 입니다. 하이브 1~3 과 개장수의 완결 시리즈를 통해 스토리를 이어나가 이제 마지막 결말에 임박한 장대한 웹툰이죠. 하지만 벌레물의 한계로 징그러운 장면을 기피하는 사람들에게 외면 받다 보니 금요일 웹툰에서 최상위권에는 들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이브 세계관에서 인간의 욕심으로 거대한 곤충들이 인간을 습격하게 되었고 인간을 먹어치우고 또 인간과 곤충이 결합하기도 하며 곤충을 조종하는 인간 여왕이 등장하는 등 재난과 인간의 욕심에 대항해가는 이야기입니다. 데드퀸에서는 최후 Boss로 설정된 제너두와의 전쟁이 주된 이야기입니다.


내맘내순 웹툰 추천!

함께보면 좋은 글:

 

웹툰 추천! 2탄 (내 맘대로 웹툰 순위, 네이버웹툰 추천)

내 맘대로 웹툰 순위, 내맘내순 웹툰 2탄(미완결)입니다. 본 글에서 추천된 웹툰은 남성이 좋아할 만한 웹툰으로 구성되어 있을지도 모르니 구독에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목차: ● 재벌집 막내아

kongnam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