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카타르월드컵 이벤트 총정리! 승무패 예측

by Kongnamu 2022. 11. 18.
반응형

2022년 FIFA 카타르 월드컵이 오는 20일 개막합니다. 월드컵에 맞추어 승무패 예측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월드컵의 재미와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네이버, 승부예측 (조별리그 1차~3차)


네이버-월드컵-이벤트

네이버에서 준비한 승부예측 이벤트입니다. 현재 조별리그 1차, 2차, 3차 예측 참여가 가능하며 회차별 10경기의 승무패를 맞추는 이벤트입니다. 전 경기 승부예측 성공 시 각 회차별로 네이버 포인트 100만원을 성공자에게 인원수만큼 나누어 지급한다고 하며 네이버 회원이라면 누구든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니 꼭 참여하셔서 당첨되시기 바랍니다!

링크: https://m.sports.naver.com/qatar2022/predict/1

 

 

우리은행, 우리의 승리 WON해


우리은행-카타르-월드컵-이벤트

우리은행은 오는 12월3일까지 우리WON뱅킹에서 '우리의 승리 WON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국대표팀 조별예선 3경기 (VS 우루과이, 가나, 포르투갈) 승무패 맞추기로 매 경기마다 예측을 맞춘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네오 QLED 8K 85인치 1대를 상품으로 지급한다고 하며 월드컵 예선 경기 기간 우리WON뱅킹에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우루과이, 가나, 포르투갈의 각 예선 3경기 당일마다 교촌치킨 모바일 쿠폰을 준다고 하니 우리은행 이용자이시라면 꼭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템매니아, 2022 한국축구 응원이벤트


아이템매니아-카타르월드컵-이벤트

아이템매니아는 한국 축구대표팀의 조별 경기 일정에 맞춰 11월14일부터 12월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국 국가대표 조별경기 1,2,3차전의 승부 결과를 모두 맞추면 전원에게 1,000원을 지급하며, 하나라도 맞추면 치킨 키프트콘 이벤트에 자동 응모됩니다. 더불어 대한민국 16강 진출 시 해당 이벤트 참여자 중 3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추첨으로 증정한다고 하며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선수 중 첫 골의 주인공을 맞춘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마일리지 100만원을 지급하는 '첫 골 주인공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링크: http://www.itemmania.com/event/event_ing/e221114_worldcup/

 

 

프랭크버거와 함께 대한민국을 응원해요


프랭크버거-카타르월드컵-이벤트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16강 진출 응원 이벤트를 11월1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합니다. 프랭크버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대한민국 축구 국가팀에게 응원 댓글을 다는 이벤트입니다. 월드컵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참신하고 기발한 응원 댓글을 다신 분들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 27인치 1명, 삼성공기 청정기 2명, 아이패드에어5 3명,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5명,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유니폼 10명, 카타르월드컵 공인구 15명, 프랭크버거 1만원 상품권 50명의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rankburger_official_/

링크: http://frankburger.co.kr/html/event_202211.html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 대한민국 축가국대표팀의 선전과 당신의 당첨을 응원합니다.

 

대한민국 16강 가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