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월드컵 결승, 3위전! 네이버 최후의 승부 예측 이벤트

by Kongnamu 2022. 12. 15.
반응형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도 이제 아르헨티나와 프랑스의 결승전과 크로아티아와 모로코의 3위전 단 두경기만을 남겨 두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예선전 조별리그부터 16강, 8강, 4강까지 진행하였던 승부예측 이벤트도 단 1회만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무료로 승부도 예측하고 상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꼭 참여해보세요!

 

2022 카타르 월드컵 결승, 메시의 아르헨 vs 음바페의 프랑스

음바페와-메시-PSG-트위터

준결승에서 아르헨티나는 크로아티아를 3:0으로 완파하고 결승에 선착하였고 프랑스도 모로코를 2:0으로 제압하며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아르헨티나와 프랑스의 결승이 성사되었습니다. 19일 0시 루사일 스타디움에서 우승 트로피를 놓고 다투는 두 팀의 대결은 같은 파리 생제르맹(PSG) 소속인 아르헨티나의 리오넬 메시와 프랑스 신세대 골잡이 킬리안 음바페의 대결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과연 마지막 월드컵이 될 리오넬 메시의 월드컵 우승한을 풀 수 있을지 아니면 24살의 나이에 두 번째 월드컵 우승을 이룰 음바페의 승리로 끝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2022-월드컵-결승-3위전-일정

 

네이버 결승 & 3위전 승부예측 (상금 100만원)

네이버 스포츠에서 조별리그부터 4강까지 진행했던 승부 예측 이벤트도 이제 마지막 회차가 되었는데요. 조별리그 3차전까지 당첨자가 없어서 16강에는 상금이 누적되어 총 400만원(당첨자 수에 따라 분할 지급)이기도 했습니다. 마지막 회차는 결승전 스코어 및 결승골 득점자 맞추기와 준결승 전 스코어 맞추기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렇게 예상을 해보았습니다. 

2022-월드컵-결승-3위전-예상


리오넬 메시 파이팅입니다. (지극히 개인적 팬심)

 

 

월드컵 최종전 보고 상금 타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