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키장 추천 2탄! 수도권 근접 강원권 (비발디, 엘리시안, 오크밸리)

by Kongnamu 2022. 11. 16.
반응형

스키장 추천 2탄! 강원권인 듯 아닌 듯 수도 근접 강원권 스키장 3곳을 소개합니다.

 

비발디파크 (홍천)


비발디파크-스키장

주소: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 수도권에서 가까운 편이고 무료셔틀버스가 잘되어 있어서 접근성이 용이합니다.

♥ 스키장 이외로 썰매장 스노위랜드, 지하 아케이드에 회전목마, 범퍼카, 앤트월드(키즈카페), 볼링장 등 각종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고 타 리조트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숙박도 가능합니다.

♥ 비발디 슬로프를 타고 정상에 가면 1층 비발디 스낵에서 라면을 조리 해드실 수 있으니 라면의 로망을 꼭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단점: 사람이 정말 많으며 특히 주말은 난리통

비발디파크-슬로프

 

엘리시안 강촌 (춘천)


엘리시안강촌-스키장

주소: 강원 춘천시 남산면 북한강변길 688

♥ 지하철로 갈 수 있는 스키장으로 유명하며 "경춘선 백양리역"에서 하차 후 무료 셔틀버스 (비수기 20분/성수기 15분마다 운행)를 타고 스키장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전체 10개 슬로프 중 초중급자용이 8면으로 타 스키장 대비 난이도가 낮아 초중급자가 다양한 슬로프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스키장 인근 겨울연가로 유명한 남이섬, 춘천 닭갈비 여행 등도 함께 패키지로 즐길 수 있습니다.

♥ 단점: 수도권과 근접한 날씨 탓인지 강원권 스키장 치고는 설질이 좋지 못함

엘리시안강촌-슬로프
-

 

 

오크밸리 (원주)


오크밸리-스키장

주소: 강원 원주시 지정면 오크밸리2길 58

♥ 강원 초입에 위치하나 그래도 수도권과 멀지 않은 위치로 서울에서 차로 약 2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초급 슬로프 경사가 낮아 초급자가 부담 없이 시작하기 좋습니다. 

 1시간에 9,000명을 나를 수 있는 첨단 고속 리프트가 설치되어 대기 시간이 비교적 길지 않습니다. 

단점: 초급과 중급 슬로프의 갭이 커서 어중간한 초보들이 탈 곳이 애매함

오크밸리-슬로프


수도권 근접 3군데 스키장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강원권이지만 수도권과 가까운 위치이며 수도권에서 지하철, 셔틀버스로 접근도 용이하기 때문에 경기권 스키장만큼 많은 사람이 방문한다고 하니 항상 안전에 유의하시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강원을 느끼며 가까운 스키장 가자!

 

 

함께 보면 좋은 글: 스키장 추천 1탄! 경기권

https://kongnamu.tistory.com/34

 

스키장 추천! 경기권

이제 곧 2022~2023년 스키장이 빠르면 11월 말부터 개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 거리두기 완화로 작년보다 자유롭게 겨울을 즐길 수 있는 순간을 앞두고 있는데요. 오늘은 경기권 스키

kongnamu.tistory.com

 

 

 

댓글